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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0.08.05
(15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213억 4천만
대표자
김태균
대졸초임
3,300만원
주요사업
철근콘크리트공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9 (서초동, 산학재단빌딩) 11층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7억 902만원
작년 대비
0.77%
상승
업계평균 대비
690%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90억 8천만원
작년 대비
47%
상승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건설·시공·토목·조경]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1년
03(주)홍지이앤씨 본사 이전 (서울 서초구 산학협동재단빌딩 11층)


2020년
홍지이앤씨 이천 PC공장 확장(3,300평 -> 약 7,700평)07.
“강교량(PI거더) 기술개발”중소기업 연구개발제안과제, 한국도로협회06.
대심도 복층터널 T/B 준공(한국건설기술연구원 SOC실증연구센터 내)06.


2019년
.02"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 과제
.026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01“무기질계 내화재를 피복한 프리캐스트 내화풍도 슬래브(FPCS) 및 내화격벽(FPP) 제작과 스윙베드 가설 장비를 이용한 시공기술“
(건설신기술 제 856호 획득)


2018년
TOP(프리텐션)거더 “아산~천안간 고속도로 건설공사 5공구
램프H교”시공완료, 한국도로공사06.
"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 과제04.
5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04.


2017년
강결강재와 매입철근을 활용한 PSC 박스형 거더와 하부벽체를 일체화시키는 합성형 라멘교 공법“
(방재신기술 제 2017-8호 획득).07
타공 H형강 SFC(Semi-Fixed Connector)가 설치된 박스형 PSC거더와 하부벽체를 강결하는 합성형 라멘공법”(건설신기술 제 819호 획득).06
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 과제 4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06


2016년
11.(주)홍지이앤씨 PC공장 설립(연면적 약 3,300평, 경기도 이천시)
06."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연구과제 3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2015년
“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 과제 3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06
FPCS 내화풍도슬래브 “동홍천-양양간 고속도로 건설공사 제 14공구 인제터널” 적용, 한국도로공사.05
곡선 PSC R-거더 교량 “대구연경 보금자리주택 조상사업 동화천2교”적용, 한국토지주택공사.05


2014년
12."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연구과제 1차년도 협약 및 수행,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11.“기둥부재의 내진성능 및 내구성 극대화를 위한 PU Spray 보수 보강 공법의 실용화” 국토교통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연구과제 수행, 국토교통기술진흥원


2013년
“곡선 PSC R-Girder의 설계 및 시공기술 개발”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연구과제 수행, 한국도로공사.13
"공간활용 극대화를 위한 장견간 건축빔(OCB)기술개발”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연구과제 수행, 한국토지주택공사.10
“곡선 PSC R-Girder의 설계 및 시공기술 개발” 2013년도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연구과제 당선, 한국도로공사.09


2012년
12.법인명 변경 (주)홍지디씨에스 → (주)홍지
03.INNO-BIZ 기업 선정(제120602-00344호)


2011년
“프리텐션방식의 PSC거더의 개발”연구과제 수행, 자체과제.12
벤처기업인증 획득(제 20110103449호).06
"기후변화 적응형 콘크리트유지관리연구”연구과제 수행, 교육과학기술부.06


2010년
11.(주)홍지이앤씨 자회사 설립(전문건설업 : 철근콘크리트)


2009년
지능형환기시스템과 PSC빔을 이용한 지하차도 공법개발”건설교통 R&D 정책인프라사업 연구과제 수행, 국토해양부.11
(주)홍지디씨에스 기업부설연구소 설립.07


2008년
11.(주)홍지디씨에스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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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리 회사는 2008년 창업이래,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하고, 신속한 길을 만들기 위해서 교량, 터널, 지하도로에 관련된 핵심기술 개발에 헌신해 왔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경간장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교량전문회사로 발돋움 하였으며, 2015년부터는 국내 최초로 ‘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건설기술연구원 주관)’연구에 참여하여 대심도 복층터널의 핵심기술 확보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으며, 2건의 건설신기술과 1건의 방재신기술, 50여 건 이상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도로(터널 및 장대지하차도)의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내화설계 및 시공에 관하여 국내 최고의 핵심기술을 보유하였으며, 국내 최다의 설계 및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한 길, 그 길 위의 교량과 터널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한 길, 그 길 위를 달리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붕괴 위험이 없는 안전한 교량기술, 터널 내에서 발생하는 화재사고로 많은 사람들의 소중한 생명을 잃지 않도록 하는 최고의 터널기술. 그 길의 수명을 연장하는 유지관리기술을 개발하는데 혼신의 힘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창업이래, R&D투자를 매출액의 약 30% 이상 끊임없이 유지해 오고 있으며, 건설신기술, 방재신기술을 획득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꿈이 있는 회사 홍지라는 회사가 꿈을 갖고 먼 바다로 항해를 시작한지도 벌써 1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 세월 속에는 끊임없는 도전과 실패, 그리고 새로운 변화의 발자취가 남아있습니다.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눈앞의 이익 보다는 최고의 기술개발과 설계, 시공능력을 모두 겸비한 교량 및 터널분야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모든 임직원의 꿈인 ‘나도 사장이 될 수 있다’는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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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9 (서초동, 산학재단빌딩) 1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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