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명이엔지
기계·기계설비
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08.01
(26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36억8천만
대표자
이기만
주요사업
공조기 에어필터 및 배기탈취장치 제조및 납품설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B동 1521호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주식회사세명이엔지 는
실내공기질(IAQ)의 개선을 위한 공기여과장치와 악취제거시스템의 설계 및 제작, 시공하는 회사입니다.

단순히 자연의 환기만으로 실내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기가 어려운데 이것은 외부공기의 오염과 냉난방 에너지 비용이 증가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실내에서 사용되는 주방 및 정화조배기나 건축재료의 다양화로 인해서 이들로부터 새로운 오염물질이 배출되어 이로인한 빌딩 증후군이 심하게 대두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만약 실내공기가 아무리 이상적인 온습도를 지녔다고 하더라도 깨끗하지 않으면 이상적인 공기조화시스템이라고 할수 없습니다.

저희 주식회사세명이엔지는 이러한 환경 오염에 따른 빌딩 내부의 비위생적인 공간을 위생적이고 쾌적한 문화 공간 창출에 필요한 각종 필터류와 악취제거시스템을 최고 경영자와 임직원은 오랜 연구개발과 현장경험을 통하여 축척된 기술을 바탕으로 신제품의 개발과 실내환경개선의 사례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최고의 품질을 위하여 꾸준히 연구하며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B동 1521호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