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아이시에스
건축·설비·환경
1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축·설비·환경
사원수
1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01.13
(24년차)
자본금
3억원
매출액
50억
대표자
전치권
주요사업
자동제어 설계,시공,운영관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57 (성수동2가, 일신건영휴먼테코) 707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아이시에스는 사무실/주거용 건물의 설비, 전력, 조명자동제어, 통합SI 및 원격검침시스템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세계적인 자동제어기기 생산업체인 미국의 ALC사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여 국내 실정에 맞게 구축하고, 특히 SI(System Integration)의 기초가 되는 시스템간의 Interface 부분에 대한 특허(빌딩자동화시스템의 인터페이스 장치)를 취득하여 신기술기업으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네델란드의 KEMA 인증을 획득한 원격검침시스템을 도입하여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주상복합빌딩 등에 자동 검침 시스템을 구축하여 검침요금 관련 각종 민원을 해소하며 관리인력을 줄여 효울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당사의 전 직원은 1987년 현대전자산업부터 쌓아온 많은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으며, 21세기 건축 및 정보 친화적인 기업가 되도록 자동제어/통합SI/원격검침시스템에 관한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사훈]
인화, 도전, 신뢰

[사업분야]
IBS/BAS 설계 및 시공, 유지보수, 정보통신, 원격검침, GHP/EHP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보상·수당·지원

인센티브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57 (성수동2가, 일신건영휴먼테코) 707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