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근강도량형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사원수
9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2
(33년차)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45억
대표자
김주연
주요사업
계량기, 선별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학운산단1로 37 한국근강도량형

근무환경

기업소개

92년 설립된 폐사는 전국 농협미곡종합처리장 하수계량시스템을 납품하면서 꾸준한 신장을 이어왔으며 동시기에 한국타이어(주), 제일모직(주),등 산업용 계량 설비분야에도 진출 하면서 국내에서는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였으며 특히 한국타이어(주) 관련 분야에서는 중국, 헝가리 등 해외 공장에도 진출하여 국내외에 수백기의 설비를 설치, 가동하고 있습니다.
04년도에 신설된 거점산지 유통센터 관련 과수 선별 사업본부는 07년 충주시와 음성군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개소당 약 50억원규모로 한국오미 설립이래 최고의 수주액을 기록하게 되었으며 그 결과는 08년 재무재표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07년 한해 불황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한 부분도 있으나 이는 06년 지자체 수주공사가 금년으로 이월되면서 일어난 일시 현상으로 향후 한국오미의 신장세는 계속 이어지리라 사료 됩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 자세로 보다 질 좋은 설비를 만들어 시장에 내 놓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학운산단1로 37 한국근강도량형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