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다움
백화점·유통·도소매
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6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4
(25년차)
자본금
11억원
매출액
100억~150억
대표자
안진수, 윤웅열
주요사업
대형유통점(백화점,할인점...등)에서 브랜드상품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467 미다움 주식회사

근무환경

기업소개

미다움(주)는 2000년 4월 창립이래 한국쌀의 생존전략으로 "유통구조의 혁신, 고부가가치브랜드 창출"을 제시하고 엄선한 원료곡을 과학적 품질관리로 고급화, 규격화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가 동시에 만족하는 쌀유통의 신지평을 열었습니다. 또한, 국내 쌀시장의 무질서한 유통구조를 정립시키고자 고품질 제품생산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천하면서 소비자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하였고, "쌀다운 쌀" 만을 고객의 식탁에 올리고자 새로운 도전을 하나 하나 실천해 가고 있습니다.

이제, 전국을 망라한 각 유통망을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급쌀米다움은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쌀 제품으로 인지되어 고품질 쌀 브랜드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수입쌀의 국내 소매시장 진출을 목적에 두고 브랜드쌀 시장정착에 성공을 이루었지만 앞으로 더욱 거세질 농산물 개방의 봇물같은 시대적 변화에 맞서 미다움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중심으로 웰빙과 관련한 품목을 취급하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관리된 직거래의 장을 선보이고자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업목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쇼핑몰을 통해 보다 적극적의로 의견을 청취하고 시장의 왜곡된 구조를 바로 잡을수 있는 또 한버느이 도전을 이제 새로운 시작하는 것입니다. 미다움(주)는 한국쌀의 경쟁력이란 슬로건 아래 까다로운 주부의 동반자로써 국민의 주식인 쌀시장에 고품질 브랜드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었던 것처럼 처음에 품었던 그 뜻 그대로 국민의 건강과 관련한 의(衣), 식(食), 주(住)의 신영역에서도 시장을 선도해가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는데 앞장을 서겠습니다.

생활 속 자연이라는 새로운 기치를 든 미다움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맛다운 맛을 고객의 식탁에 올리겠다는 소비자와의 소중한 약속을 실천하겠습니다. 왜곡된 시장의 구도를 바로잡아 거품을 제거하고, 소비자를 대신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검증된 상품공급을 통해 "食에 관한한 정도의 길", "유통에 관한한 창조의 길"을 정직하고 꾸준하게 개척해 나가는 국민의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기업 슬로건]
"생활 속 자연을 통해 쉽게 웰빙하기"

[기업정신]
"정직한 기업" "건강한 기업" "창조적 기업"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467 미다움 주식회사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