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아테크
솔루션·SI·CRM·ERP
5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5명
(199912)
기업구분
개인소기업
설립일
1994.06.01
(31년차)
자본금
1억 5,000만원
매출액
-
대표자
김종희
주요사업
CAE,CAM소프트,컴퓨터주변기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3차) 804호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설아테크(Solar Tech)는 국산 캐드캠 프로그램 QuickCAD-CAM software 및 QuickDNC Software등의 개발 판매.보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설아테크는 1994년에 설립된 회사로 CAD/CAM 프로그램 개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러시아 CAD 커널 C3D Labs을 기본으로한 3차원 솔리드 서페이스 모델 데이터를 인식한 Cad Cam 프로그램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3차원 메카니컬 CAD/CAM/PDM 프로그램으로써 최고의 미드레인지 프로그램 T-Flex의 한국 총판입니다. 또한 AutoCAD 대안 프로그램을 STD 버전 및 3d CAD 커널 C3D를 적용 개발한 버전인 3d std 버전 및 3d Pro 버전으로 최선의 가격으로 AutoCAD 대안 프로그램을 공급하고자합니다. 이에 명기 프로그램의 기술 지원 할 엔지니어를 찾고 있습니다. 기계 계통 또는 NC 및 CNC 기계의 메카니즘을 이해하는 분들로 CAD 및 CAM 프로그램의 고객 기술 지원에 많은 분들의 지원을 요청합니다.

자세한 내역은 www.quickcadcam.com, www.t-flex.co.kr, www.c3dlabs.com 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보다 진취적이고 능동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젊은 동반자를 찾고 있습니다. 꿈을 쫒기 보다는 이루고자 노력하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취급제품]
통합 CAD/CAM : T-Flex CAD 그룹군
전용 CAM : 3d 솔리드/서페이스 CAD 개발 커널 C3D Kernal 아시아 총판
ERP : T-Flex PLM
QuickCAD-CAM Software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3차) 804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