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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업무 강도

조회수 667 2020-01-16 작성
1) 카드사, 생명사, 통신사
위의 콜센터 중에서 어디가 가장 업무 강도가 센지요?

2)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지원을 하면
면접을 보고
면접에서 통과시
교육을 10일 받는데,
교육과정을 평가하는 시험이 많이 어려운지요?

3) 교육과정 평가시험을 통과하면 업무에 투입이 될텐데
인입된 전화에 대한 응대가 쉬운 편인가요? 아니면 문의 내용이 광범위해서 응대가 많이 어려운지요?

4) 중도 퇴사율이 높은지요?

5) 근무하면서 계속 평가를 보는지요?

6) 평가의 난이도는 어느정도 인지요? 많이 스트레스 받는지요?

7) 복지는 어떤지요?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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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8658521 전직장 / 93학번 Lv 4

    1. A생명사-B카드사-C통신사 (통신사보다는 카드사가 많이 힘들었지요.. 생명사는 아무래도 실적때문에...)
    전 생명빼고는 다 일해 봤거든요..
    현재도 종사하시는분중 개인별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제가 있어본 바로는 그렇네요^^

    2. 보통 어느대기업 인바운드상담사는 교육이수이후에 실무시험은 다 봅니다...기술상담이 아닌이상은 그닥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3. 아무래도 인바운드가 통화하기는 수훨하지요.. 아웃바운드를 하려면 최소 업무를 이해하고 고객이 뭘원하는지 판단까지해야하기때문에.. 인바운드 와 아웃바운드 급여는 틀린걸로 알고 있어요..

    4. 원래 콜센터가 이직율이 높습니다.. 직원들과 잘 융합하고 업무이해도가 빠르다면 단시간에 관리자도 될수있습니다.

    5. 근무하면 중간중간 평가는 하지요.. QA평가, 실무평가 그에따른 인센티브도 지급은 되요..

    6. 스트레스 받으실필요없어요.. 꼭 알아야하는 것과 기본기만 탄탄하다면 ~~

    7. 복지는 대체적으로 좋은편입니다.. 프로모션도 있고 인센티브도 있고 , 하는만큼 벌어간다고 할까?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사람이 하는일이라.. 누구나 할수있어요 파이팅^^

    2020-01-29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8149152 전직장 / 14학번 Lv 1

    1. 저는 보험사출신입니다. 기본적으로 셋다 영업이다보니 실적에 쫒기는것 매한가지입니다. 각각의 다 힘든점이 있다 생각합니다.

    2. 크게 어렵진 않은걸로 알고있습니딘

    3. 콜센터특성상 민원성전화는 물론이고 정확한 보험상품에 지식도 공부하셔야합니다. 공부량에따라 느끼는 난이도가 다르겠죠.

    4. 실질적으로 축소하고있는 조직이라 그건참고하시면됩니다.

    5. 실적제는 당연하죠.

    6. 스트레스 굉장히 높습니다. 잘 푸는것도 방법이지요.

    7. 대기업이라 기본복지는 괜찬습니다.

    2020-02-2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