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타자를 칠수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다만, 전화를 끝내고 상담에 관련된 기록을 남기게 되는데 이 시간이 길어지겠죠.
(보통 전화통화 중에서부터 기록을 남겨서 통화종료 후 30초 이내 기록을 마무리합니다. 특이건 제외.)
1. 회사에서는 이 기록을 남기는 시간(=후처리)가 긴 직원에게 후처리를 짧게 하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전화가 계속 밀려들어오니 후처리를 짧게하고 다음전화를 받아야 하거든요.
2. 대부분의 인바운드는 본인이 받은 콜수와 QA(콜품질)점수 를 가지고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QA점수는 논외로 하겠습니다.
쉽게 말해 콜수가 많아야 인센티브 많이 받음 = 콜수가 높으려면 후처리 시간을 줄여야함 = 타자가 빨라야 함.
제가 일해본 경험으로는 위 두가지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미리 집에서 타자연습 꾸준히 하시길 바랍니다.
또, 처음에는 인센티브 욕심 안내시고 한두달 다니시다보면 저절로 타자속도가 늘 것입니다.
꾸준히 연습하셔서 못해도 300~400까지는 올려보세요.
응원합니다^^
댓글 0
2020.08.15 |
Q인바운드상담일하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