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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2008년 중국 사람들이 치즈를 먹기시작하면서 피자시장이 커질거라는 생각과 피자를 길거리에서도 먹을수 있게 용기를 개발해서 중국시장을 공략했고 12개의 직영매장을 낼정도로 성공적이였습니다. 당시 메뉴개발부터 매장컨셉등 말도 통하지 않은곳에서 정말 고생고생하며 1년에 35만키로를 운전하면서 매장찾고 오픈하고 홍보하고..하지만 중국이라는곳이 만만한곳이 아니였습니다. 위생, 소방, 환보, 공상, 툭하면 단속,..
굴지의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가 중국에서 실패 한원인을 분석하고 중국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맛있는게 잘팔리는게 아니고 잘팔리는게 맛있는거라는 생각으로..
한국과 15년을 단절하고 살다보니 이랜드 이츠그룹이 어떤회사인지 최근에 알았습니다.
HMR 시장과 밀키드 시장은 지금 중국에서도 서서히 부각되어 매출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펜더믹 속에서도 한국에서는 중국에서 들어간 샤브샤브, 마라탕, 마라샹구어등 마라한 음식들이 크게 성장했고 이제는 한국에서도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크게 자리를 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사에서 저에게 포지션 제안이 와서 과연 저는 어떤일을 맡으면 회사에 큰 도움이 될까? 월급받을려면 밥값은 10배로 해야 될텐데 하고 생각해 오니 저는 어떤일이 주워져도 다 잘할수 있을거 같다..특이한 소스개발(맛의작고가). 해외시장 개척도, 마케팅 아이디어도...
나이 50이 넘어서 이젠 모국 한국에서 평생을 몸바칠 일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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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28 |
Q포지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