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씨에스워파트너 엘*휴* 이렇게 2군데로 알고있어요 엘*은 자회사 씨에스는 계열사로 알고 있습니다.
잘만 한다면 회사에서 페이쪽으로 박하진 않습니다. 대신 건강챙기세요
부산지역은 아니지만 다른지역에서 일했습니다.
몇년전이라 지금도 같을 지 모르나 씨에스원 다닐때 AS부서였음에도 실적압박이 메신저 팝업이 계속오고
팀 실 전체가 매일 전국으로 등수가 매겨져서 좋지않으면 아침8시에 회의하고 퇴근도 칼퇴못하고 어떻게
목표달성할지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잘하는 분은 잘하시고 오히려 페이도 많이 떙겨가셨어요..
성향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냥 끈질김이 있어야해요 거부당함에 상처받지 마셔야 하구요
당연히 본인이 일하는 분야의 업무지식은 손에 줄줄꿰면 더 이득이져
콜인입
귀는 고객의 니즈파악을 위해 경청 또 경청
눈은 지식과 고객 현재 가입상품이나 요금 보고 있어야 하고
머리는 지식+스크립트+영업 멘트를 생각하고
입은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밷고 있고
손은 키보드로 상담이력작성 마우스는 문의에 대한 지식 찾기 등등
고객센터는 앉아서 일하지만 다 사용해요 멀티에요 짬짬이 센스있게 고객친절하게 대해야하고요
통신만 10년차입니다. 그냥 앉아서 코미디처럼 네네 누굽니다 이런 마인드는 버리고 들어가세요
댓글 0
2023.09.22 |
Q엘지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