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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직율이 높은편 입니다.
즉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며 많은 교육이 요구 됩니다. 근무여건이나 복지, 급여등은 콜센터 업계에선 상위 그룹에 속하는 편이나 각 기업 콜센타 업무중 성희롱, 폭언, 민원등 스트레스와 수많은 상품과 복잡하고 다양한 요금체계, 신상품출시에 따른 끊임없는 교육 및 평가등이 요구됨으로 이직율이 높은편 입니다. 하지만 몇년 잘 버티거나 혹은 강의등에 재능이 있으면 자신의 능력에 따라 좀더 스트레스 덜 받는 직무를 맏을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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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8 |
QKT인바운드 일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