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소비재 마케팅 2년차입니다
마케팅은 유관부서를 이끌어가는 컨트롤 타워같은 존재인거 같아요. 연구소 디자인 포장개발 커뮤니케이션까지 마케터가 명확한 컨셉과 제품에 대한 확실한 의견이 없으면 개발하는 단계 내내 유관부서까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들고 싶은건 어떤 제품이야 라는 명확한 주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빠른 의사결정도 중요한 것 같아요. 제한된 시간 내 선택과 결단이 중요합니다. 물론 윗분들의 결단력이 더 중요하지만요!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2020.05.14 |
Q마케팅 광고 분야에서 제일 필요한 능력이 어떤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