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안녕하세요?
다른 분이 답변으로 주신 것 같습니다만,
POM은 흥국생명에 보험을 가입하셨던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험상품이나,
보장금액을 업그레이드 하는 TM을 말합니댜.
그런데, TM 아웃콜을 2달마다 반복해서 하고 있어서
고객의 로열티(충성도)를 기대하기 힘들고,
고객 피로도도 높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 편이
좋을듯 싶습니다.
다만, TM 아웃콜 도입부에 고객이 들어주는 비율이 다른 고객에 비해 아주 조금(?) 나을 수도 있으나, POM DB 몇개를 주는 대신에 수당 지급율이 매우 낮은 것이 보통입니다.
댓글 0
2023.10.06 |
Q첫 업무 전환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