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4년전 직장이어서 현재도 동일한업무 환경이라고 확답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별반 다르지않을거라 생각됩니다.
콜안에서 캠페인성의 업무를 달성하여야한다거나 우수콜답변에대한 부담등이 상당합니다. 공부할 내용도 많고 수시로 바뀌는 통신사의 제도나 서비스내용도 많습니다...한달에 한번 시험도 쳐요
보통 칼퇴이기는 하나 특수한상황이 있습니다 콜폭주로 연장 혹은 교육이나 회의등입니다.
콜센터 상담사는 반부처나 다름없어야 오래 일할수있는직장입니다...각오 단단히하시고 지원하세요
댓글 0
2020.08.29 |
QLG유플러스 대표번호101 인바운드 라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