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오히려 작은 대행사부터 다녀서 차근차근 배워나가는 것이 향후 커리어에 도움이 될것이라고 봅니다. 대행사는 대부분 박봉이지만 질문자님이 어느 방향으로 성장할 것인지는 정하고 입사를 해야 합니다. 바이럴 쪽으로 가서 광고업계의 생태계를 이해할것인지, 브랜딩을 중점적으로 실무를 할 것인지, 퍼포먼스쪽으로 취업을 하여 KPI나 기타 매출관련지표의 개선을 통해 커리어를 성장시키고 싶으신지, 배울 것이 있는 회사인지는 주관적인 지표지만 보통 클라이언트가 큰지, 주로 어느 카테고리에 위치해 있는지, 브랜딩/퍼포먼스중에서 어디쪽에 강점이 있는지 정도? 실무진 역량은 다녀봐야 파악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그 전에는 기업 분석 잘 하시구요. 잡플래닛 참고 어느 정도 하시고 가세요.
댓글 0
2022.10.26 |
Q광고대행사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