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마케팅의 범주는 굉장히 광범위합니다. 그안에서도 브랜딩, 영업기획, 시장분석, 홍보, 판촉 등등 여러 세분분야로 나뉘어집니다.
`온라인마케팅`이란 마케팅에서 다소 협의적인 의미를 지칭하나 , 일반적으로 얘기하는 주요 업무를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시장분석,유통분석을 통해 나온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광고(키워드광고,배너광고,영상광고,sns광고)와 홍보(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유튜브,틱톡 등)를 종합적을 기획/집행/평가 하는 직무를 의미한다고 할수있겠네요.
댓글 0
2020.11.06 |
채택완료
Q온라인 마케팅은 주로 어떤 업무를 맡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