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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임의 스타일에 따라서 모든 것이 다릅니다. 즉 사람마다 판단하는 기준이 틀린 것이기도 하지요.
무엇이 정답은 없지만..........처음부터 죽을 힘을 다해서 최선을 다하게되면 그게 기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적정수준의 업무속도를 지켜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사람이니까요~ 너무 얌생이처럼 일하라는 것도 아닙니다.
상대방의 판단기준과 그런 것을 유심히 봐두고 자신의 업무속도도 올리게 되면서 자신의 업무적정 속도를 파악해놓고
판단을 하세요. 인생에 정답이 없듯이. 사람도 사람마다 틀립니다. 그것을 알게되고 , 선택하고, 책임을 지는 것이 사회생확의 시작입니다. 화이팅하세요. 그리고 일을 받으면서 급한 일과 그렇지 않은 일등을 늘 체크를 반복하며 일하시면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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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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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사무직 첫출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