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비대면으로 고객의 목소리만듣고 도움을드린다는건 힘든일이기도하지만 그안에서 보람을찾고자 하면 굉장히 메리트있는직업일수있습니다.
고객센터자체가 원래하루종일. 콜응대다보니 혹시 얘기하는걸 잘들어주는타입이신가요? 아니면 하시는걸 좋아하는 타입이신가요?
끈기는있으신가요?
그리구 어느부서가더편하냐구하셨는데 일단 교육받아보시면 나한테 맞는부서가 있을껍니다.
그럼 강사님이나 코치님께 서도 평가를보고 그쪽으로 팀배치해주기때문에 그건 그때가서 보시면될듯해요
인내심 ,참을성이있어야하며 귀기울이며타인의말을잘들어주는사람이 정말 선택한다면 더욱좋은직장이죠
시험은 매일보지않구 1주일에한번씩볼껍니다.그게 평가에반영되죠^^
댓글 0
2020.11.10 |
QLG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많이 힘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