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콜센타 직접근무는 하지 않았으나
KT상품체계가 유.무선 통틀어 약
300(?)여가지가 됩니다.
요즘은 무선이 대세라 유선상품은
문의 빈도수가 적으나 그래도 간혹
문의가 오면 당황할수도 있어요..
그래도 초보분들은 점 시작하기엔
나쁘지 않아요..
감정노동이지만 옛날같이 불학무식한
인간은 줄어드는 추세이지만 간혹
지능적으로 상품서비스 질을 볼모로
힘들게 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그치만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지는
않찬아요.. 마을을 강하게 먹고
업무에 임하면 좋은결과가 있을겁니다^^
댓글 0
2020.03.03 |
QKT인바운드 일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