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가벼운 중소기업에는 영업관리 충분히 지원 가능합니다.
단순 업무가 적성에 맞는다고 하시면 오래 하시기 더 편하실거구요.
영업관리에서 약 4년차 근무하였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계산서 발행 및 계약서 관리 등 주 업무가 맞으며 영업부의 백업역할도 하는 경우의 회사도 있습니다.
경력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신입도 할 수 있는 업무 난이도이기때문에 지원을 넣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산서 발행을 하는 업무라면 당연히 수금까지 체크해야하기 때문에 꼼꼼하신 성격이라면 더 어필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댓글 0
2024.04.11 |
Q영업관리는 정확히 어떤 업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