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장점 : 칼퇴가능. 월급밀리는일없음. 나름 직무교육 잘 시켜준다고 생각함.
단점 : 인바운드 콜 대부분은...음..
1. 불만으로 내전하는 고객이 많아요.
- 자기 자존감 잘 지켜가며 응대하면 좋겠지만 별의별소리 다들으면서 근무가능하시면 뭐,,,,나쁘지는 않을겁니다.
2. 정해져있는 쉬는시간.
- 오전 1번, 오후 2번? 아마 그럴꺼에요. 점심시간 제외하고 화장실이나 뭐 마시고 한숨돌릴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는게 아주 아주 단점. 무슨 전화쳐받는 로봇도 아니고 ㅋㅋ
3. 코로나 상황에서 치명적인 밀집근무
- 다른분이 써주신거 봤는데,,닭장이라는 표현이 극공
댓글 0
2021.04.26 |
Q하이마트 콜센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