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보통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인바운드(걸려오는 콜을 받음), 아웃바운드(직접 전화를 걸어 영업을함)
대부분 휴일은 지켜지는편이며 수당도 지급되는편입니다. 파견회사에 따라 연차수당을 안주려고 기를 쓰는 경우도 있으니 꼭 미리 참고하시고 면접때 다 물어보세요. 그리고 금융/통신계 인바운드 대표번호상담이다? 거의못쉬고 화장실도 가기힘들다고보셔야합니다. 아 가더라도 허락받고가야하는데 여초회사일 경우 줄만 너댓명씩서있는거 생각하셔야해요. 제일 심각하게 바쁠땐 매일매일 점심시간이 오전10시~오후4시까지 랜덤으로배정되며, 최소 20분까지 줄어들기도합니다. 점심시간이 아예 없을때도있고..웬만하면 진짜오지마시고요 콜센터를 굳이 가야겠다 싶으면 상대적으로 편한데가세요 후두염은 기본이고 주변에 재직당시에 임신하셨던분들 스트레스로 죄다 유산하는걸 옆에서 봐서 ㅋㅋ....
댓글 0
2020.02.12 |
Q업무가 많은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