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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및 cs라면 잘 생각 해보셔야 할겁니다.
강사가 몇 명인가요? 내부 강사는 1명만 채용하긴하는데..
일단, 모든 세일즈 코칭을 다 하셔야 할 것이고- 실적이 나오지 않으면 모든 책임은 내부 강사님 몫이 되겠죠?
그럼 세일즈 강화를 위해서도 계획 수립이 있어야 할테고, 실제로 성과를 내야할거예요.
정말 드문 케이스긴하지만, 단순히 PPT만 만들어 정기교육만 진행하는 내부강사가 있긴 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라도, 교안 및 강의안을 강사님께서 만들고 공유하셔야 하기때문에 보통은 높은 퀄리티가 요구됩니다.
ktcs도 콜센터 아웃소싱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회사가 관리하는 콜센터가 적지 않기때문에, 센터 방문 시 센터의 성격을 파악하시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보통 내부 강사진을 외부에서 채용하는 경우 무경력자는 거의 채용하지 않습니다.(공고 내 직무 내용으로 미루어보아, 기존 경력이 강의나 세일즈 관련된 직무라면 가점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심도있게 고민해보세요!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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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31 |
Q사람만나고 얘기하는거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