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일반상담이아니라면 전자제품 기술상담과 상담으로 처리안되는건은 기사방문접수예약 서비스센터위치 소모품재고 확인 등 전반적인 상담을 하실거예요
최근에 모집된 하절기 상담이라면 에어컨이나 영상쪽 냉장고 관련 기술상담하실거구요
지금시기가 삼성전자서비스쪽 성수기라서 콜 인입이 굉장히 많을거구 상담예약도 인입콜이 너무많아서 미결도 굉장히 많을거예요 성수기에 냉기제품들 문의가 굉장히 많아 방문지연이 많아 그로인한 민원콜이 좀 많을겁니다
제가 업무했을땐 그랬었고
작년에 이맘때쯤 업무한 지인은 상담이 너무 밀려 배우지않은제품군에 대해서도 미결처리를 했었다고 하더군요 고객 기대치가 기본적으로 높기때문에 민원처리하는 부분이 조금 힘든부분도 있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지금은 업무환경이나 복지, 급여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삼성제품 상담이 잘 맞다면 오래 업무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 0
2020.05.08 |
채택완료
Q삼성전자cs상담 어떤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