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면접취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답변을 너무 늦었네요 벌써 지나간 일이라 생각되네요~이런 마음을 가졌다는 것 자체가 기본 인성이 있으신 분 같네요~성공취업하실길 바라요~^^
2019-01-09 작성 -
인사하고 개인사정이 생겨서 면접을 볼 수 없을거 같다고 하시면 됩니다. 다만 최소 면접 하루전에는 통보를 해야합니다.
2018-09-23 작성 -
먼저 잡힌 면접회사에 연락을 해서 면접날짜가 조정가능한지 물어보고 가능하다고 하면 변경해달라고 해보는 것도 좋을 꺼 같네요.
2018-09-15 작성 -
면접기회를 갖는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어느 한쪽의 시간을 조율할 수 있도록 회사와 잘 얘기해보세요. 이럴땐 말도 안되는 핑계나 거짓말보단 차라리 솔직하게 이미 잡혀있는 면접건때문에 시간조율을 요청드린다고 말하는게 서로간의 오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2018-09-07 작성 -
면접 시간 변경가능한지 먼저 여쭤보시고 불가능 하다하면, 사정이생겨서 면접을 볼 수 없을것같다고 이야기하시면 될거예요~
2018-09-06 작성 -
꼭 취소 안하고 혹시 면접 일정이 조정 가능한지를 물어보세요~ 신입면접이면 조절이 안될 확률이 많지만 ㅜ 혹시라도 에어젼시 같은경우는 조절 가능하기도 하니까요~ 정말 조절 안된다고 하면 “ 죄송합니다 개인 사정이 생겨서 면접을 못볼거 같습니다 좋은 기회 주셨늦데 정말 죄송합니다 “ 이렇게 취소하면 괜찮을거 같네요~
2018-09-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