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직을 뽑는다고 하는데요
조회수
305
2019-12-02 작성
혹시 경력도 많이 보나요?
필요한 다른 자격증이있나요?
제가 2년제 대학교를 나왔는데요 그래도 상관없나요?
필요한 다른 자격증이있나요?
제가 2년제 대학교를 나왔는데요 그래도 상관없나요?
답변 6
-
정말 순수 사무직(총무)으로 채용한다면, 컴터관련 자격증 및 경력 필요하십니다.
단순 신입은 채용안합니다.
간혹 사무원이 필요해서 채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개인 비서처럼 사무원 월급주면서 고용해서 사용합니다.2020-03-11 작성 -
업무 직군에 따라 필요 능력(자격증)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반직, 총무직 특히 엑셀을 잘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지점 수수료/시상관리는 기본적으로 엑셀프로그램을 쓰고 있습니다.
2년제 대학교 졸업은 특별히 문제되지 않습니다.2019-12-09 작성 -
채용공고를 자세히 확인해보시면 경력자 우대나 필수 자격증, 학력에 대한 내용이 있을거에요~
만약 공고 내용에 관련 자격증이나 학력 제한이 없다면 지원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또한 신입채용이 아니라 경력이 필수라면 타보험사 근무경력이 있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2019-12-04 작성 -
컴퓨터 관련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사무직이라는 말이 혹시 지점 총무를 말하는거라면
경리 업무나 회사 총무 업무 경력을 볼 확률이 높습니다.
대학교는 크게 무리가 없을걸로 생각됩니다.2019-12-0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