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증권사 콜센터 해보신분?
저는 보험사 아웃바운드(TM) 5년 / 인바운드 8년
해봤습니다.
보험사가 콜센터중에서 그나마 체계는 잡혀있지만 품질평가때문에 극도로 스트레쓰받아 퇴사했습니다.
콜수가 적고, QA가 널널한 곳에서 일하고 싶은데, 증권사 고객센터 모집공고에 콜수적다고 나와있는데 물론 곧이곧대로 믿진 않지만 혹시 해보신분 계신가요?
-
콜은적은데 업무량이많아서숙지하기가힘들어요
기본공동인증서원격으로해주는건쉬운데차트나hts하려면많이힘들고해외업무및업무심화까지확대되서어렵습니다
제경우이니 참고부탁드려요2023-03-14 작성 -
기본상담 까지는 가능한데 hts 들어가면 힘들어져요 ㅠㅠ 참고로 저 카드사 및 금융쪽 경력있어용
2023-03-17 작성 -
그 스펙으로 입사 자체가 안됩니다.. 현재 증시가 안좋아 뽑지도 않습니다.. 님이 보신건 하청업체 채용입니다
2023-03-16 작성 -
저는 과거 근무한적이 있는데요~투자상담사나 기타 금융관련 자격증 있으시면 가점을 받습니다~
콜센터중에서는 제일 채용조건이 까다로워요
요즘은 어떤지 모르지만 아웃소싱이 아닌 자체계약직으로 입사하면 대우가 괜찮아요2023-03-14 작성 -
금융권 업무는 대부분 여유롭지 않습니다
콜수는 적으나 적은만큼 (업무량) 따라 상이하며 증권사인경우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단순하지ㅡ않은 포괄적으로 많이 아시거나 업무교육을 수시로 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하세요 ~~2023-03-1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