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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이력서 작성시 자격증

조회수 850 2023-02-25 수정

 

자격증 사본 (취득확인서) 등을 포트폴리오에

PDF형식으로 올리려하는데

자격증이 7개거든요

7개를 하나하나씩 올려야하나요 

아니면 이거 다 정리해서

한글이나 피피티로 만들고 한꺼번에 올려야하나요?


신입이라 아무것도 몰라서 .. 이런것도 마이너스 요소 될까봐 무서워서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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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6781234 인사담당자 / 12년차 Lv 5

    한페이지에 정리하시는게 좋구요

    자격증이 어떤종류인지에 따라 간단히 할것과 집중시킬것을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7개 다 나열하는것보다는
    중요자격증 2~3개는 이미지도 올리고
    나머지중 예를들어 컴활이라든가
    굉장히 요소가 되지 않는것까지 쭈르륵있으면
    이력서볼때 자격증 확인하기 불편해할수 있으니

    1 표로 자격증명 취득일자 발행처 넣고 있는것 쭉 써주시고
    2 아래에 이중 강조하고 싶은것 몇개는 이미지컷으로 구분해서 올려준다면 보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자격증관련 활동이 있다면 페이지를 나눠서 집중내용을 만들어도 좋지만 취득만한 상태면 한페이지로~~

    2023-02-26 수정
  • 취업사 관련 주요 자격을 압축해 주시면...

    2023-02-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590939 전기·전자엔지니어 / 2년차 Lv 5

    핵심은 간단명료, 눈에 잘보이게 입니다.

    7개를 한 pdf 파일에 올려서 하나로 압축해야죠.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앞페이지에 띄우고,
    뒷페이지쪽 끝부분에 자격증 사본 7개를 넣는거죠.

    포트폴리오+자격증 사본 = pdf 파일 1개입니다.
    최대한 압축하시고, 눈에 잘보이게 하는데 집중하세요.

    2023-02-2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