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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이력서 작성시 자격증
자격증 사본 (취득확인서) 등을 포트폴리오에
PDF형식으로 올리려하는데
자격증이 7개거든요
7개를 하나하나씩 올려야하나요
아니면 이거 다 정리해서
한글이나 피피티로 만들고 한꺼번에 올려야하나요?
신입이라 아무것도 몰라서 .. 이런것도 마이너스 요소 될까봐 무서워서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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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페이지에 정리하시는게 좋구요
자격증이 어떤종류인지에 따라 간단히 할것과 집중시킬것을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7개 다 나열하는것보다는
중요자격증 2~3개는 이미지도 올리고
나머지중 예를들어 컴활이라든가
굉장히 요소가 되지 않는것까지 쭈르륵있으면
이력서볼때 자격증 확인하기 불편해할수 있으니
1 표로 자격증명 취득일자 발행처 넣고 있는것 쭉 써주시고
2 아래에 이중 강조하고 싶은것 몇개는 이미지컷으로 구분해서 올려준다면 보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자격증관련 활동이 있다면 페이지를 나눠서 집중내용을 만들어도 좋지만 취득만한 상태면 한페이지로~~2023-02-26 수정 -
핵심은 간단명료, 눈에 잘보이게 입니다.
7개를 한 pdf 파일에 올려서 하나로 압축해야죠.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앞페이지에 띄우고,
뒷페이지쪽 끝부분에 자격증 사본 7개를 넣는거죠.
포트폴리오+자격증 사본 = pdf 파일 1개입니다.
최대한 압축하시고, 눈에 잘보이게 하는데 집중하세요.2023-02-2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