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연봉계약서 작성하는데 실수했습니다.

조회수 709 2022-12-06 작성

이번에 취업해서 첫날에 근로계약서 연봉관련 계약서 썼습니니다

당연히 자세하게 읽고 두세번 읽고 계약을 했는데 뭔가 찝찝해서 제가 가진 연봉계약서 봤더니 연봉금액 쓰는 칸에 한글만 잘 기입하고 숫자만 기입이 잘못된걸 나중에 확인했습니다

문제 없을까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6533348 26년차 Lv 2

    계약서 오기입로 재 작성 하시던지 수정하시면 됩니다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2022-12-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271118 회계담당자 / 11년차 Lv 5

    다시 요청하세요
    인사팀에서 오타를 낸 부분이라서
    바로 다시 계약서 만들 것입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2022-12-0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590831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Lv 5

    안녕하세요.
    회사에 말씀드리고 다시 작성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인쇄된 금액이 잘못되었을 경우 새로 작성하셔서 한 부씩 나누어 가지면 됩니다.
    수기로 작성한 금액이 잘못되었을 경우 회사가 보관중인 것을 확인해보고 잘못된 것만 새로 작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경험상 근로계약서를 작성할 때 잘못작성하면 폐기하고 새로운 종이를 주었던 기억이 있어요.
    걱정될 일을 안고 가시지 마시고, 쉽게 해결하세요.

    2022-12-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