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인스팩터

조회수 354 2022-11-30 작성
인스팩터 일이  많이  힘들다  들었는데  룸메이드 분들과  호흡이  맞지않아  마지막  점검한  인스팩터가  많이  책임이  있다고  하던데  대체로  고객불만이  들어오면  어떠한  처분이  있나요 경위서나  시말서를  제출하나요 아니면  감봉처리  되나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4117491 5년차 Lv 1

    룸 메이드님과 호입이 맞고 안 맞고 는 별개 인듯합니다

    메이드님 이 바뿌시면 인스펙 하시는분이 할수있는건 해드리고 못하는건 불러서 같이 하면되는거 같구요

    물론 인스팩 하시느분들 꼼꼼히 한다고는 하지만 사람인지라 놓칠경우도 있겠지만 놓쳐선 절대 안되죵 왜냐면 회사의 손실이 따를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침대 의 오점 이나 화장실 머리카락이나
    특히 변기 룸에 떨어져있는 과자 부스러기등 신경잘써야해요

    또 냉장고 생수 따 놓고 안 따신거 처럼 꽉 잠궈 놓으셔서 당황스러울때도 많지만요 ㅎ 컵 사용하신후 그냥 원 위치 시켜 놓은 고객분들도 많으시고 하나부터 일일이 다 봐야하는게 업무지요

    하지만 고객은 왕이다 라는 생각을 지워버림 안되세요 언제 웃는 얼굴 로 예 알게습니다 이지요

    감봉이나 시말서 는 회사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2-12-01 작성
  • 현재 해군 항공정비사로 복무중이기때문에 민간 항공사의 상황은 모르겠으나 해군에서는 비행후 결함이나 문제가 발생할경우 조종사가 즉시 정비사에게 알려서 점검들어가고있습니다

    2022-12-0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