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500
Q 인스팩터
조회수
354
2022-11-30 작성
인스팩터 일이 많이 힘들다 들었는데 룸메이드 분들과 호흡이 맞지않아 마지막 점검한 인스팩터가 많이 책임이 있다고 하던데 대체로 고객불만이 들어오면 어떠한 처분이 있나요 경위서나 시말서를 제출하나요 아니면 감봉처리 되나요?
답변 2
-
룸 메이드님과 호입이 맞고 안 맞고 는 별개 인듯합니다
메이드님 이 바뿌시면 인스펙 하시는분이 할수있는건 해드리고 못하는건 불러서 같이 하면되는거 같구요
물론 인스팩 하시느분들 꼼꼼히 한다고는 하지만 사람인지라 놓칠경우도 있겠지만 놓쳐선 절대 안되죵 왜냐면 회사의 손실이 따를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침대 의 오점 이나 화장실 머리카락이나
특히 변기 룸에 떨어져있는 과자 부스러기등 신경잘써야해요
또 냉장고 생수 따 놓고 안 따신거 처럼 꽉 잠궈 놓으셔서 당황스러울때도 많지만요 ㅎ 컵 사용하신후 그냥 원 위치 시켜 놓은 고객분들도 많으시고 하나부터 일일이 다 봐야하는게 업무지요
하지만 고객은 왕이다 라는 생각을 지워버림 안되세요 언제 웃는 얼굴 로 예 알게습니다 이지요
감봉이나 시말서 는 회사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2022-12-01 작성 -
mentor8626612 Lv 1
현재 해군 항공정비사로 복무중이기때문에 민간 항공사의 상황은 모르겠으나 해군에서는 비행후 결함이나 문제가 발생할경우 조종사가 즉시 정비사에게 알려서 점검들어가고있습니다
2022-12-0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