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홈플러스 매장관리
홈플러스 매장관리는 하는일이 무엇무엇인가요.
제가 듣기로는 매장진열과 계산대일도 같이
병행하는걸로 아는데 맞나요.
-
부서별로 각섹션마다 나누어져 잇어서
주로 매장진열업무도 있고, 고객서비스센터에서 계산대 관리는 따로 하는것으로 알고있어요2022-12-08 작성 -
매장관리 : 진열/청소/결품관리/전산관리
상품이 들어오면 검수팀에서 검수를 하고, 매장 창고로 이동시켜 줍니다.
이후 창고에서 매장으로 진열하는것이 주업무 입니다.
매장진열개 청소도 해야 되고요, 결품관리, 전산관리 업무 입니다.
몸으로 하는일이 90%정도 라고 보시면 됩니다.2022-11-14 작성 -
처음이시라면 육체적으로 힘드실꺼예요~~
왜 힘들것으로 예상하면요
1. 행사때마다 쇼카드(가격표)변경은 물론 고객응대및간혹셀링까지 하셔야합니다.
2.pop등 연출물도 직접출력 및 교체 해야합니다.
더불어 천장배너도 직접다는경우도 보았습니다.
3.행사교체시 저녁 폐점이후 진열하는 업체 도움 및 관리감독 도 할때가있을겁니다
4.매장내인원감축등으로많이 부족하여 pos업무도 병행해야합니다.
부수적으로 매장청결,진열작업,등 까데기 업무필수입니다.2022-11-0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