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아고다 고객상담업무

조회수 1,083 2022-11-02 작성
아고다 채용공고 보고 지원해보려하는데 cs업무 환경 분위기 업무강도 등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59565 인바운드상담원 / 6년차 Lv 4

    고객과 상담은 최대한 한국어로 진행하되 회사 내에 업무 기록은
    무조건 영어로 남겨야 되고, 강성(진상) 고객은 항상 있는 편입니다.
    고객을 최대한 도와주되, 본인에 주관적 생각보다는 회사 방침과 지정된 메뉴얼에
    최대한 따라야 나중에라도 문제가 안 생깁니다.
    근무에 대해서는 월~일 시프트 근무이고, 명절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일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외에도 이와 유사한 업체들에 경우 명절 근무시에는 추가 수당을 주는 경우는 많으나 명절이나
    공휴일에 나는 반드시 쉬어야겠다 이렇게 생각 하시는 분께는 정말 비추입니다. 설이나 추석 명절에 유입량이 상대적으로 적고, 추가 수당을 준다고 하여도 명절에도 연속으로 근무하게 되어 그게 정말 싫어서 퇴사하는 사람 꽤 보았습니다.)
    회사 분위기에 대해서는 근무한 시간이 좀 지나서(코로나 이전에 근무) 안내가 어렵습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11-02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