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호텔 재경부 자격증

조회수 845 2022-10-22 작성

안녕하세요. 5성급 호텔에서 객실부로 일하다가 백오피스(재경부)로 이동을 생각중인 사람입니다.

호텔 재경부서에서 사용하는 회계관련 업무는 서비스업이다보니 타 회계부서가 하는 일과는 조금 다르다던데

재경부서에서 주로 사용되는 회계 관련 자격증이 있을까요? 전산회계라던지 재경관리사라던지요

잘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3271118 회계담당자 / 11년차 Lv 5

    회계는 기본은 비슷합니다
    약간의 업종에 따라 사소하게 다를뿐

    기본인 회계 세무 재경
    컴터 기본인 엑셀

    이 4개는 따세요

    기본만 충실하면 업무를 배우는데에 특별한 이벤트는 없습니다

    뭐 자격증과 실무는 솔직히 다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도움이 아예 안되는것은 아닙니다


    운전면허증이 있어서 운전을 다 잘하는 건 아니지만
    증이 있어야 운전대를 주니깐요 ^^

    2022-10-23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