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사업비위탁 정산 업무 관련 직무가 궁금합니다!

조회수 601 2022-10-18 작성

비전공자이고 지방에서 살고있는 24살 취준생입니다..!

회계 관련 자격증은 세무2급이나 erp 1급 정도 보유하고있습니다.  공고를 보다보니 사업비위탁정산 관련 업무에 대해서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고 되어있어 지원을 해보고 싶은데 혹시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여러 군데 찾아봐도 정확하게 어떤 업무를 하는지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자격증은 직무수행시 도움이 되는지도 답변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ㅜ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7617777 영업지원 / 13년차 Lv 5

    정부나 기타기관으로부터 지원받는 사업비를 정산하는 역할입니다. 일반 경비 정리, 영수증 정리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말씀하신 자격증의 도움여부는 직접적이진 않으나 아예 연관이 없다고 말할 순 없습니다. 정 궁금하시면 해당 회사로 전화하여 어떤 업무인지 물어보셔도 돼요. 듣고 별로면 패스, 지원하게 된다면 가산요인이 될 지언정 마이너스 요인은 아닙니다. 신입공고라 더욱더~

    2022-10-2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458206 회계담당자 / 23년차 Lv 1

    회사에서 쓰는경비지출 영수증 자료 정리라고 보면됩니다

    2022-10-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788769 사무담당자 / 10년차 Lv 1

    사업비위탁정산이란 단어는 생소하지만 말 그대로 중간역활하는 업체인것 같아요 제가 생각할땐 회계 관련 자격증도 있고 관심도 있으면 세무사사무실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사람이 할수 있는 일입니다 기계가 못합니다 힘들지만 초년생이니 견디면 전문직업이될듯합니다

    2022-10-1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