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운영실장 업무
-
전반적인 사옥관리 업무 FM업무(시설,미화,주차,청소,보안 등 관련된 전반적 업무 수행)로서 연간계약(각 파트별,별도 아웃소싱회사 있는 경우),주간,월간,분기,연간별 업무 수행,인원관리,기타,총무,구매 등 관련 총괄책임자 업무수행, PM업무(사옥 수익비용관리 업무)임대,임차관리,월간 임대료관리(월간 임대료 배포,관리,수지,정산업무)층별 임차인관리(공실관리,공실시 임차마케팅 통한 임차업무 등..)사옥 수익발생부분으로 관련 부분이 매우중요함. 기타 월간 세무,법무,회계업무 등 빌딩사옥의 전반적인 총괄책임자 업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련업무 수행하시려면 위에서 언급한 FM,PM업무를 몇 년동안 수행한 경력자가 가능하리라 사료됩니다. 참고바랍니다.(기타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경비지도사,주택관리사 등 소유한 경력자라면 채용 가능성은 더욱 높아지리라 사료됩니다.)
2022-10-11 작성 -
안내데스크 총괄, 1층출입문관리총괄, 주차관리총괄,
우편물ㆍ택배 관리총괄, 건물 보안관리 총괄,
팀원 관리업무 등등2022-10-07 작성 -
빌딩관리단 소속 시설팀장 재직중이며, 빌딩 시설 유지 및 관리 외 협력업체와의 업무협약과 대.수선, 개량 공사감독, 유.대관업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2-10-06 작성 -
관 리실에 행정직으로 보이며
서류. 자재. 인원, 관리비등의 업무
전기. 기계. 소방기술자라면 비추
경리, 회게직이면 추2022-10-05 작성 -
건물관리 및 안내데스크 역할을 수행하는 포지션입니다. 그리고 능력없는 소장들한테 욕먹는 자리입니다.
2022-10-05 작성 -
업무 내용으로 봐서는 그냥 보안 실장 같습니다.
좀 자세히 풀어쓰면 보안요원들 관리 및 안내를 담당하며
신입직원오면 OT 하며 알려주고 그 사람들이 야간 근무 빵구 내면 대신 서주고..
이러한 관리를 말하는걸로 보입니다2022-10-0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