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현대카드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직 근무 해 보신분
조회수
830
2022-09-29 작성
현대카드고객센터인바운드상담직근무해보신분 직원을 계속 모집중인데 이직을 많이 해서인지 아님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 7
-
고객센터는 어디든 민원이 많습니다 특히 돈과 관련된곳은 민원이 심한편이구요 현대카드고객센터는 전부 아웃소싱 외주주는거라 아웃소싱업체 분위기에 따라 이직률이 차이가 많이 나죠 업무문제보다 슈바나 팀장이 얼마나 잘 갈구냐(?)에 따라 근무환경이 엄청차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2022-10-02 작성 -
현대캐피탈 일했었는데요, 이직 및 퇴사 비율이 꽤 높습니다. 교육 동기 중 절반이 3개월 이내 퇴사했고, 저 역시 6개월 버티고 그만뒀어요.
저희 부서는 실질적인 결제와는 거리가 있는 부서였음에도 민원이 굉장히 많았고, 상사의 콜 수 압박이 좀 있었습니다.
근데 이런 점은 어느 고객센터든 비슷비슷하니, 인바운드 쪽으로 취업하실 거라면 돈이라도 많이 주는 곳 가십쇼..!2022-10-03 작성 -
카드 상담 이다보니 아무래도 알아야할것도 많고 습득해야할것도 많고 민원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이직률이 많을듣해요
2022-10-0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