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정산이나 회계쪽 업무 하려면 엑셀은 필수인가요?

조회수 702 2022-06-14 작성

기본적으로 할줄 알아야 하나요...?

면접 보고 나니까 제가 일하게 될 부서가 정산 쪽 일을 하는거 같은데 엑셀 기초적인것만 가능한 실력이라 걱정이네요.

정산은 엑셀이 기본이겠죠? 엑셀 공부 지금이라도 하는게 나을까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0756442 회계담당자 / 5년차 Lv 1

    엑셀 기본입니다!! 그.. 엄청 어려운 정도... 를 하면 물론 좋지만! 퇴근이 빨라지지만! 기본적으로 ITQ 엑셀이나 컴활 2급 정도 수준의 함수 능력은 갖추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몇백개의 데이터를 일일히 손으로 관리하는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ㅠ

    2022-06-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116962 사무보조 / 6년차 Lv 1

    한글오피스도 할줄 알아야 합니다

    2022-06-16 작성
  • 실무쪽에 필요한 간단한 엑셀정도만 알아도 될꺼에요!

    2022-06-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Paultheapostle 건축기사 / 8년차 Lv 5

    선배가 알려줄 껍니다 ~

    2022-06-1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