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통신사 계열 중 괜찮은 고객센터

조회수 730 2022-06-09 작성
Skt, kt, Lg u+ 중에서 괜찮은 고객센터는 어디일까요?? 인바운드 지원했는데 실제로 일 해보셨던 분들이나 일 하고 계시는 분들 후기 궁금해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댓글 2
  • 음 제가 추천드리자면 엘지용
    KT 중장년층 연령대 응대가 힘들었구용..
    SK 가입고객이 많아서 콜수 너무 힘들어용..오히려 청년층 응대 힘듭니다 ㅠㅠ
    엘지는 그냥 할만했어용 ㅎㅎ고객센터어플이 너무 별로라서 간단한것도 전화하는분들이 많았던거같고 본인이 엘지 통신사인지 모르는분들도 많고..

    콜수 채우거나 필수응대멘트 쿠션어사용 평가제 뭐 이런건 비슷하겠지만 엘지가 심리적 압박감은 덜햇어용 ㅎㅎ

    2022-08-0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646837 인바운드상담원 / 15년차 Lv 1

    안녕하세요^^
    세 직장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통신사의 장점은 잘 적응 한다면 장기 근속이 가능하지만, 초반에 적응하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습니다.
    다만 노력하고 한다면 충분히 장기 근속이 가능하다고 보이며, 급여 또한 괜찮기에 잘 선택 하시는 부분이 좋을듯합니다.
    Lg U+ 좋은 회사이며, 충분히 잘 선택하셨구요^^ 본인과 맞는 콜센터인지가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좋은 선택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06-1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