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만 있는데 취업이 가능할까요?

조회수 2,222 2022-06-07 작성

완전 신입이고 회계쪽으로 길을 튼지 반년정도 됐어요

중견이나 중소기업 취업 생각중입니다 

회계1급, 세무2급 두개 자격증만 있는데 취업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다른 자격증을 더 취득해야하나요 ?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5919867 회계담당자 / 4년차 / 14학번 Lv 1

    중소는 무난하실 듯 한데 중견은 어학은 무조건 따더라구요 거기다가 재경까지도 많이 따구요

    2022-06-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715095 사무담당자 / 7년차 Lv 2

    위 자격증중요하지만 부가세 급여 법인세 그외 감사 준비
    즉 경력을쌓으세요 두개면 자격등은 차고 넘치지만 .
    세무1급은 추후에 따세여 법인세 아셔야 하니까요

    2022-06-08 작성
  • 저 경력없는 생신입인데 전산회계1급 하나로 취업했습니다!

    2022-06-0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271118 회계담당자 / 11년차 Lv 5

    두개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저는 두개로 취업후 재경관리사도 하나 더 취득했어요

    요즘 신입지원하시는 이력서 보면 3개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시길래 ㅎ 대세를 따라서 취득했어요

    다다익선입니다
    자격증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습니다
    비교할 방법이 학력 자격증 등등 이라서요

    취업해서 따도 무방합니다

    2022-06-0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