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업무관련 문의드립니다.
조회수
456
2022-04-14 작성
114 인바운드 업무시 아웃바운드 아닌 인바운드에도 영업성 성과가 있나요? 영업을 하는게 의무인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성과금은 30만원 외에 별도로 따로 지급되는게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3
-
안녕하세요 ~^^
원하시는 곳 좋은결과 있으시길요
SK 인바운드 콜센터는
말그대로 결제 미납 그외 정보변경을 하게 됩니다
성과급은 콜수 및 처리건으로 기존 경력 있으시다면 충분히 등급에 따라 성과급을 받고 매달 업무평가 근무태도
QA 식으로 하기에 기본적으로 B,C 마다 근속연수 따라 차등될 수 있으니 참고 해 주시고 복지나 복리는 잘 되어있습니다 아웃바운드는 확인후 고객문의 해결 답으로 문자든 콜해야하는 부분이고 간혹 컴플레인나 민원 고객은 분명 있을겁니다 허나 별도 부서 따로 있으니 넘 걱정하지 마시길요
도움되시길용 ;-)2022-04-15 수정 -
영업이라면 새로나온상품가입시키는거있을껄요..최근엔 우주패스? 여러가지 별도 인센주는것도있지만..고객마다 추천하는 상품들이 전산에 떠요 그거가입시키면 인센제공데는걸로알고있어요.
114 인바라면 콜 모니터링이 젤 클듯..고객이 1점주면 그달망평가는 폭망ㅠㅠ2022-04-2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