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콜센터 전산

조회수 840 2022-03-20 수정

쇼핑몰콜센터  전산이 많이 어려울까요?? 강성민원은 상대하겠는데..전산 일이 많이 어려울까 걱정이예요 

일하고계신분 일하셨던분 아는대로 답변좀 부탁드려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3
  • 프로필 이미지 mentor0030353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1

    전산은 개인차가 있겠으나 익숙도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다만 업무만.. 즉 기준안만 잘 숙지하시고 휴먼에러를 줄이며 하는 부분이 가장 어렵고 고객님들 니즈를 충족시킴이 가장 어려운 숙제입니다.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287850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Lv 3

    쇼핑몰 은 전산도 고개응대도 모두힘들어요.
    전산처리잘못해도상담사에게책임이돌아갈수있어요.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297265 4년차 Lv 1

    전산은 사용하면 금방익숙해져요 되려 고객응대가 더 힘든거같아요 익숙해지는거 같은데도 잘 안되더라구요 가꿈은 정말 말한마디에 상처받아서 멘탈이 바사삭ㅜㅜ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823195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Lv 1

    전산 자체가 어렵다기보다는 문의에 따라 이것저것 봐야하는메뉴가있기때문에 어렵다는 느낌이들꺼에요
    노력하면 자연스럽게 익혀지는 부분이라 크게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737827 인바운드상담원 / 19년차 Lv 1

    우선 쇼핑몰은 전화로 고객응대를 하는곳이어서 얼굴을 볼수가 없죠~~ 말투로 감정이 그대로 나타나는 곳이기도해요
    약간의 꾸밈말투 가식이 필요해요 평소 목소리만 이쁘다고 해도 말투가 이뻐야해요

    그리고 강성고객은 말그대로 베베꼬려는 의도인지 정말 문제가 있어서 강성인지를 파악히신다면 크게 어렵지 않아요 정말 고객의 입장으로 나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으로 일하신다면 잘 해내실수있으실꺼예요^^
    전산은 각각의 쇼핑몰마다 양식이 있기때문에 미리 배운답니다 평소 자판만 다 알고 글 쓰는데 이상이 없다면 크게 문제 될일은 없으세요

    준비중이시라면 크게 걱정하지마시고 화이팅하세요^^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793782 인바운드상담원 / 9년차 Lv 2

    어려워도 익숙해지면 되죠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017366 채널관리자 / 29년차 Lv 1

    전산은 습득하면 얼마든지 능숙하게 할수 있는데요
    강성 불만에 대한 응대가 힘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본인의 마인드 관리에 최선을 다해 주셔야 합니다.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262481 매장관리자 / 5년차 Lv 1

    어려운 센터는 누르는데많아서 복잡해요 쿠팡다니는데 진짜복잡 ㅠㅠ업댓도자주되서 바껴요

    2022-03-2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002064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3

    쇼핑 및 병원 콜센터 경력자입니다~!
    전산은 한달이면 누구나 할 정도로 쉽습니다

    2022-03-2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799695 금융영업 / 3년차 Lv 1

    전산은 어렵지않아요~ 처음이야 익숙하지않아서 그럴수있지만 하다보면 금방 늘어요
    정말 걱정하실 정돈 아니에요! 신입인경우라면 가이드같은것도 있을거에요

    2022-03-2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