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나 씨에스원파트너로 콜센터 계셨던 분 ..?

조회수 693 2022-03-19 수정

지금 너무나 고민입니다 ..ㅠㅠ

1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애플제품안내 고객센터

2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 씨에스원파트너 

이 둘 중에서요 ㅠㅠ 혹시 재직ㅎㅐ보셨던 분 계실까요 ㅠㅠ? 둘다 부산 중앙 위치해있어요 


통신사가 어렵다고 하셔서 1번을 할까 했더니 아웃소싱 업체로 일을 하게 되면 떼가는게 있을 수도 있다 하시드라구요 ㅠㅠ 

실제로 업무 해보신 분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분위기나 업무난이도, 실제급여 같은 것들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0139449 전직장 Lv 1

    특별하게 때가는건 없고 회사 분위기 자체는 좋습니다 아무래도 상담사한테 신경을 많이 써주는 분위기고 업무난이도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본인이 공부안하면 사실 어려울수있어요 실제급여는 인센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초반에 보통 200정도 실수령 나오는데 200~230 정도 될거에요 입사 프로모션마다 또 조금씩 차이도있구요

    2022-03-1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869286 4년차 Lv 2

    lg는 진짜 비추이고 애플은 초반에 어렵기도하고 애플 잘 아시는 고객들이 모른다고 뭐라 많이해서 도망많이가는데 적응되면 직원들이랑 친해지고 나름 재밌어요 제가 오래 잘 못했었는데 저 직장에서는 2년정두했네여

    2022-12-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155033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2

    자회사가 아닌 도급사에 수수료를 지급하는 건 고객사(애플)의 몫이지 상담사 급여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급여가 더 차감된다 그런 건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돼요
    하지만 기술(애플)의 경우 고객들 자체가 왠만한 상담사보다 사용에 관련해서 더 잘 알고 통신사의 경우 서비스 자체가 자주 변동되기 때문에 알아야 할 내용이 많습니다.

    결국 둘 다 공부를 많이 하셔야 해요

    2022-03-2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