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직에 입사시에

조회수 2,591 2022-03-11 작성

어떠한 자격증이 필요할까요

커리어를 쌓고 싶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4
  • 컴활 엑셀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2022-03-18 작성
  • 컴활 엑셀은 정말 기본 중에 기본 같아요.

    2022-03-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212633 건축기사 / 10년차 Lv 2

    어느 분야인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사무직이라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툴이 어느정도 정해 져 있습니다.
    MS 오피스 프로그램, 한글, 워드 정도가 있겠네요.
    이 프로그램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익혀두신다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2022-03-18 작성

  • 사무직이면 회계관련 자격증, 컴퓨터 활용관련 자격증 등등이 도움이됩니다

    2022-03-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270283 사무담당자 / 13년차 Lv 2

    회계자격증이 있으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2022-03-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796488 온라인마케터 / 5년차 Lv 5

    사무직은 당연히 Google Workspace 를 사용하실줄 알아야죠.

    2022-03-18 작성
  • 모든 자격증이 골고루 있으면 당연히 너무 좋지만,

    실무할 때 컴활이나 엑셀이 제일 많이 쓰이는 것 같아요
    제일 필수로 해야할 것 같아요! ;)

    2022-03-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256464 네트워크엔지니어 / 10년차 Lv 3

    사무직은 워드프로세서죠

    2022-03-18 작성
  • 컴활이랑. 엑셀은 꼭👍

    2022-03-17 작성
  • 엑셀은 고급정도 따놓으셔야 대접받아여
    왜냐 엑셀 중급이상이 대부분이라서여
    파워포인트 두개는 필요 따놓으시면됩니다
    포토샵까지 할줄알면 대도록 터치안합니다
    회사에서

    2022-03-17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