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cj대한통운고객센터
지원동기를쓰려고하는데 팁좀주세요
-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원하시는 부분이 고객센터니만큼, 서비스업에서 근무하셨던 경력을 통해 질문자님이 배울 수 있었던 부분이나
어려웠던 일 속에서 효율적으로 일하는데에 본인의 장점이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어필해주세요!
질문자님이 고객센터에 왜 적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써주세요 :)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D2022-03-07 작성 -
mentor0784624 Lv 2
Cj회사의좋은점 을찿아서 그점을 부각시켜서적고 그점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본인 성격이 말을잘하고 듣는걸 좋아는점이있다면 그런점도 적으면 좋을듯합니다
2022-03-06 작성 -
지원동기를 어렵게 쓸필요가 있을까요??
CS가 좋아서,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해주는게 좋아서 이정도가 좋지 않을까요
너무 거창하게 쓸려고 안 하셔도 되요2022-03-05 작성 -
어렵게 생각 하지 마세요.
지원하시려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 하신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라는 이점이 여러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상담을 해주고 문제를 받고 해결해 주는것에 주요 포인트라면 포인트 겠죠?
1:100 이라고 생각 하세요.
추상적인것 보다 현실적을 표현하세요
저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등등 으로 이끌어 간당히 적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고객센터 힘드실 텐데 이상한 전화도 받아야 하고 욕도 들어야 하고 그래서 힘내세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2022-03-0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