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보험설계사 제반 사무 지원 업무
보험대리점에서 보험설계사 제반 사무 지원 업무는 어떤일 하나요??
기업이 그렇게 규모가 적은 곳은 아니고 번화가에 큰 빌딩 소유하고 있는정도에요
-
우선적으로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상대로 미팅활동을 원활히 할 수있는 보험관련 상품정보를 공유하고 관련자료를 지원하고, 보험계약이 체결되면 계약관계 서류 및 파일내용을 정확확인하여 접수하여 보험계약이 차질없이 업무지원합니다
2022-03-01 작성 -
보험대리점 이면 일반회사 임원 비서를 뽑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게 보험대리점에서 뽑는 것인지, 설계사 개인이 뽑는 것인지, 몇명이 통합해서 뽑는지 확인하시길...
일의 양이 다릅니다. 주로 하는 일이 우편발송, 전화상담, 스케줄관리, 기타관리 등2022-02-06 수정 -
보험설계사분들 사무보조 업무로 알고있어요
보통일반회사에 경리업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사로 걸려오는전화 받아서 누굴찾으면 설계사분들 연결해드리고 출근, 외출관리 영수증정리, 서류관리 등 비교적 업무는 간단하지만 그쪽이 급여는 그렇게 좋은편은 아닌걸로 알고있어요 젊으시면 뭐든지 경험상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아요2022-02-06 작성 -
보험 총무라고 생각하면 되요,
금융플라자에서 고객이 방문해서 처리하는 일을
설계사들이 대행한다고 보면 되요2022-02-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