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직과 사무보조

조회수 1,081 2022-01-03 작성

이번에 공고가 올라와서 지원을 해보려규 하는데..

지원하려고 하니깐 사무보조 사무직 이렇게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하는 일이 많이 다를까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5349741 호텔종사자 / 5년차 Lv 3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사무직은 주된 사무업무처리...
    사무보조는 그의 보조역할...
    이라 생각하시면 편함요

    2022-01-0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028645 사무담당자 / 5년차 Lv 1

    안녕하세요. 혹시 본문 회사에 근무중이실까요??

    2023-03-1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550998 사무보조 / 43년차 Lv 4

    우선 시작하는 것이 중요, 장기적으로는 똑 같습니다.

    2022-01-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36912 13년차 Lv 1

    면접시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떤 직종이냐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분명 사무직과 사무보조 구분해서 뽑는다면

    업무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2022-01-03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