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현대모비스 콜센터 근무환경 어떤가요?

조회수 1,284 2021-11-17 작성

콜량 많나요?

분기별이나 월별 테스트 같은 게 있는지?

교육을 3주나 하던데 업무난이도가 센 편인가요?

쇼핑몰 근무경력 있는데 거기도 교육은 일주일 정도였는데

여기는 엄청 길어서 궁금하네요ㅎ

급여는 많은 편이던데 그만큼 힘들어서겠죠?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6303822 고객센터관리자 / 전직장 Lv 2

    재직한경험이 있어요..콜량은 70~100콜 이고 업무는 어렵습니다.자동차부품.네비게이션 팀중어디신지는 몰라도 365센터라 주말근무 있습니다..하지만 급여가 좋은편인데 연말보너스도 있고.휴가비나 명절떡값등이 있어요..다만 부품생산 지연으로 인한 민원 콜이많아서..힘들수도 있어요.

    2021-11-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081763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5

    안녕하세요 ;-)
    콜센터 근무시, 콜량은 많고
    월별 테스트 콜평가 업무지식외 , 교육적인 면도 많을 거예요
    교육 길다는건 업무양 내용이 적지 않다는 겁니다
    ^_^

    2021-11-1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979228 인바운드상담원 / 20년차 Lv 3

    보험사나 금융사보다 교유기간은 짧은편이네요. 교육기간이 길다는 것은 업무지식 습득이 많다는 거예요. 콜수는 물론 통화품질, cs, 업무지식 전달등 평가합니다. 일평균 100콜 내외라고 보시면퇼 겁니다. 콜센터는 어디나 힘들겁니다. 그래서 이직율도 높구요

    2021-11-1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