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기업내 oa헬프데스크 궁금합니다

조회수 667 2021-10-26 작성

어떤일을하는지 대체적으로 업무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콜센터는 처음이라서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mentor5573165 사무보조 / 3년차 Lv 1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오는전화 받고 해당 문의에대해 답변만해주시면 될겁니다. 답변도 업체마다 예시가 있어서 한건당 길어야 5분넘기지 않을거예요.

    2021-10-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295741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Lv 1

    하는 질문이 워낙 렌덤이고 그렇다보니 업무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본인이 힘들어서 버티지못할겁니다
    관리자나 주위직원들한테 묻는것도 눈치가 보여요
    질문을 들으면서 전산확인하고 그걸 고객눈높이에 맞춰서 이해시켜야하는 업무입니다 절대 묻는말에 대답만 하는 일은 아니니 시작하시려면 처음에 업무를 익히는 교육에 노력을 많이 해야합니다. 하지만 업무지식이 쌓이고 일이 익숙해지면 괜찮습니다 공휴일 정확하고 아근잔업없고 안정적인 일임은 맞습니다 업무강도는 콜센터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짧고 단순문의가많은 카드사 홈쇼핑 화재보험사 같은곳은 콜이 아주 많아서 힘들고 하루150콜이상은 기본으로 받아야하고 생명보험사는 콜센터에서 처리가능한 업무가 많아서 공부할게많고 콜시간이 길어 일이어렵다 느껴질수있습니다 본인성향에 따라 고를수있다는게 장점이될수있습니다

    2021-11-0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282571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Lv 4

    직원 불만창구가 되기도 합니다

    2021-10-2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