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고객센터에서 관리직 근무 하려면,해당근무 경력이 있어야겠죠?

조회수 282 2021-09-27 작성

저는 모니터에게 평가도 받아보고,고객에게 컴플레임도 받아봤지만 센터는 또 다른 곳이기때문에 아무래도 많은 차이가 있겠죠?

제 폰이 결제가 안되네용…미안해용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안녕하세요. 취업멘토 입니다.
    고객센터 관리직 취업에 있어서 관련경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근무경력이 있어서 서류작성이나 면접에서도 지원자님의 직무 강점을 표현 할 수가 있습니다. 관리자는 기본 메뉴얼에 대한 프로세스 관리도 있지만,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돌발상황부터 처리하기 어려운 문제까지 다방면으로 경험해보고 그 부분을 문제없이 관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관리자로서의 경험까지는 아니더라도 고객센터에서 충분한 업무적 경험이 있으시면 좋습니다. 물론 경험이 없더라도 지원은 가능하고, 꼭 고객센터 아니더라도 다른 쪽으로 서비스 하신 부분들이 있으면 강점으로 표현 가능합니다.

    그럼 잘 준비하셔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