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이력서 경력작성시..질문

조회수 540 2021-08-21 작성

제가 한업장에서 1년6개월간 일하다 퇴사를하게되었는데 2주3주간쉬고 연락이와서 알바식으로2주간 일해주다가 다시 재입사로 사원로 계약하게되었는데요 이런경우 이력서 경력칸에는 합쳐서쓰는게나을까요 아니면 따로따로 써야하나요?

퇴사하고 쉰거는 2주3주가 전부고 계속 근무하였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안녕하세요. 취업멘토 입니다.
    이력서 작성시 경력 작성기간에 대해 궁금하시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합쳐서 써도 무방한 내용입니다. 같은 곳에서 계속 근무하신 부분들인데 채용형태가 달라진것 뿐이니 경력사항은 합쳐 쓰고 내용에서 알바/사원 구분만 해두시면 될듯 합니다. 하지만 원래는 경력에 있어서 채용과 퇴사, 그리고 재입사에 대한 부분은 전부 분리해서 작성되야 합니다. 경력사항도 아르바이트랑 직원은 다르니까요. 이력서는 작성자님이 잘 조율해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거짓이나 허위가 아닌 사실적인 부분들을 정리하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럼 서류작성 잘 하셔서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1 작성